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소문난 칠성양곱창 리얼후기

FOOD 음식

by 낙님이 2021. 9. 21. 09:41

본문

반응형

울산 소문난 칠성 양곱창 리얼 후기

오늘은 울산에 위치한 양곱창구이에서는 1등을 자랑하는 맛집인 칠성 양곱창에 대한 리뷰를 올려볼게요.

처음 제가 맛보기 전에는 소의 양 특유의 향이 나지는 않을까 걱정했지만 실제로 맛보니 특유의 향은 전혀 없었고 오히려 일반 소 & 돼지의 곱창보다는 부드러운 게 특징이 었어요. 미리 저의 개인 의견을 먼저 말씀드리면 양은 부드럽지만 소에 비해 고소함은 조금 덜해서 아쉬웠던 그런 곳이었네요. 오늘도 이렇게 솔직하게 리뷰를 남길 수 있는 이유는 역시나 200% 내 돈 내산으로 먹은 후기이기에 가능하였고요. 그런 만큼 솔직한 후기로 조금이나마 알찬 정보를 기록해 보려고 이렇게 써봅니다. 그럼 본격적인 칠성 양곱창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 볼게요.

  • 주소 및 전화번호 # 주차 꿀팁
  • 메뉴 및 구성
  • 낙님이 추천 메뉴
  • 칠성 양곱창 & 특양구이 둘러보기
  • 리얼 후기

*주소 및 전화번호 # 주차 꿀팁

- 먼저 칠성 양곱창의
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 131번 길 30 / 삼산동 1465-11
전화번호 : 052-260-8766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메뉴 및 구성

- 메뉴 :
양곱창 구이 \13,000원
/ 양곱창전골 소 \28,000원
/ 꽃게 된장찌개 \6,000원
/ 특양구이 \16,000


*낙님이 추천 메뉴

- 이곳의 메인 메뉴는 양곱창구이와 특양 구이가 있는데요. 스태프분의 추천은 양곱창구이와 특양구이를 섞어서 드시는 걸 추천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특양구이는... 조금 별로여서 그냥 곱창구이만 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기본반찬들

메뉴판

특양구이의 경우.. 그냥 대왕 오징어 씹는 식감이라서.. 별로더라고요... 그에 반해 양곱창 구이는 야들야들 보들보들한 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곱창구이와 트걍구이의 경우 초벌? 과 양념이 입혀 나와서 금방 익혀 드실 수 있어요.


*칠성 양곱창 & 특양구이 둘러보기

- 메인의 메뉴가 나오기 전에 이곳에는 밑반찬과 미역국이 나오는데요. 여기 나오는 미역국이 어찌나 맛있던지... 진심

미역국
곱창구이


곱창구이보다 미역국이 더더 생각이 났어요. 그만큼 진국!! ㅎㅎ 그리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사장님의 손맛이 담겨 맛이 있었어요.

특양구이
곱창구이 및 김치볶음



그리고 곱창구이와 특양구이를 시키니 버섯과 감자도 함께 버무려져 나와서 심심하고 지루하지 않게 골라먹는 재미도 맛볼 수 있었네요.

칠성양곱창구이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다 보니 술도 한잔 두 잔 줄줄줄 들어가네요.

*리얼 후기

- 소문 듣고 방문한 울산 맛집 칠성 양곱창!!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방문해 계셔서 너무 큰 기대를 안고 방문했는데요.
양곱창이 아직은 생소해서 그런지 아니면 맛을 정확하게 몰라서 그런지 기대만큼은 아니었어요. 특히 특양구이는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조금은 실망이었고요.... 그렇지만 양곱창구이는 부드러운 게 제 입맛에 딲!! 맞았어요.

다음에도 방문하게 된다면 특양구이는 PASS 하고 양곱창구이만 먹어보려고요.
전체적으로 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소곱창이 더더 맛있는 것 같지만 양곱창의 특색 있는 향과 맛이 한 번씩 생각날 때는 방문해 보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소문이 자자한 울산 맛집!! 칠성 양곱창에 대한 리뷰는 오늘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