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카페 소풍가다 # 카페 여행가다 2호점 리얼 방문기

FOOD 음식

by 낙님이 2021. 9. 14. 10:00

본문

반응형

경주 카페 소풍가다 # 내 돈 내산 리얼 방문기

 


울산 #여행가다 라는 유명한 카페의 2호점인 소풍가다가 생겼다 하여 여차여차하여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여행가다의 경우는 울산에서 자리잡은지 약 3년 정도는 되어가는 것 같은데요.



울산을 대표하는 카페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던 중 2호점인 소풍 가다가 생겼다 하여 괜한 기대심리를 잔뜩 가지고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과연 1호점인 #여행가다 의 명성을 이어 #소풍가다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인지 지극히도 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담아 포스팅해볼게요. 오늘도 역시나 행복 부자 낙님이의 소직한 200% 내돈내산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과연 만족 안 만족? 결과가 궁금하는 분들을 위해 결론 먼저 말씀드리면 대대 대대 대대 만족 크크)

  • 위치 및 기본정보
  • 이곳만의 특색은?
  • 재방문 의사는?
  • 종합후기

* 위치 및 기본정보

- 전화번호 : 0507-1497-3989

- 주소 : 경북 경주시 양남면 다래길 15 (경북 경주시 양남면 하서리 533)

- 영업일 및 시간 : 매일 10:00 - 21:30 라스트 오더 : 21:00

- 소개글 : 경주에 위치한 카페 소풍 가다입니다. 소풍 오셔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곳만의 특색은?

- 요즘 #양남 카페 가 정말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모두 도심 밖을 찾는 심리 때문인지 그동안은 많이 한적하면 양남이 작년부터 시작해서 해변가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계세요. 그런 만큼 카페들도 정말 달마다 하나꼴로 생기는 것 같은데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양남 인근 카페인 35mm도 포스팅했었는데 벌써 이번 달에만 양남 카페만 2번째네요.

그 많은 양남 카페들 중 이곳 소풍 가다만의 특색으로는

첫째, 빵이 특색 있고 맛있다.


- 이곳은 빵을 직접 굽고 만들기에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색있는 빵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개인적이로는 다른곳에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그런 빵들만 있는 느낌이었어요. (참고로 다 맛있어 보여서.... 선택하기 상당히 힘들어요.)

그리고 실제로 모두 모두 먹어보면 너무 맛있다는 사실.!!

일단 제가 먹은 말차 크로와상의 경우는 기본적인 크로와상만 먹어봐도 겉바속촉으로 크로와상의 기본 베이스가 너무 맛있으니 거기에 특색 있는 말차 크림과 치즈를 곁들이면 맛이 없을 수가 없다는 사실.!!

그리고 커피의 경우도 다양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서 제공하니 취향에 맞추어 드실 수 있어요.

둘째, 따뜻한 카페 분위기.


- 어떻게 보면 적색 벽돌의 건물이 차가움을 가져다 주기도 하지만 이곳의 적벽돌 건물은 차가움보다는 내부의 따듯한 조명들 덕분에 따듯함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카페 내부에 들어서면 적색 벽과 식물의 초록색이 잘 조화를 이루면서
저절로 힐링이 되는 듯한 느낌을 바로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각 테이블과 의자의 경우도 모두 따뜻하고 포근함을 주는 콘셉트이라 실내 분위기는 정말 제가 가 본 카페 중 단연코 최고였다고 자부해요.

셋째, 여기도 포토존, 저기도 포토존.


- 소풍 가다는 이곳저곳이 모두 예쁘게 가꾸어진 정원이 있어 그것에서 인생 샷을 쉽게 건질 수 있다는 사실인데요. 일반 적인 카페들을보면 특정장소에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이곳 소풍가다는 검색을 해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다양한 곳에서 사람들이 인생샷을 건져 개시하는데요. 그런 만큼 카페의 전체적인 콘셉트가 모두 모두 좋다는 점!!
심지어 화장실 입구도 포토스폿!!

재방문 의사는?

- 위에서 언급했듯이 다양한 장점이 있는 이곳.!! 소풍 가다.!! 일단 따뜻함과 각종 식물들과 화분들이 있어 숨만 쉬어도 힐링이 되는 그런 공간이었는데요. 그런 만큼 앞으로는 양남에 방문하게 되면 소풍 가다만 갈 것 같아요.

단순하게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기보다 이곳은 정말 힐링의 공간이었다는 사실.!! 여러분들도 많은 카페를 방문해보신 분일수록 이곳에 방문하여 소풍 가다만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내 돈 내산의 돈쓰기 아깝지 않았던 힐링의 공간 = 소풍 가다 의 방문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