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쿠도쿠 달동점 2021년 신상 이자카야 # 리얼후기

HEALTH 건강

by 낙님이 2021. 8. 27. 20:58

본문

반응형

도쿠도쿠 달동점 2021년 신상 이자카야 # 리얼후기

 

토마토




울산 달동에 새로이 생긴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이자카야집을 방문했어요. 기존에 울산 무거동에 위치하고 있던 곳의 체인점인 듯 한데요. 과연 이곳의 분위기와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한데요. 이날은 코로나 3단계에 10시까지 영업이 되지않아 오랜시간 있을 수는 없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았네요.

그런 #도쿠도쿠달동점 에 대한 리얼 후기를 시작해보겠씁니다.

  • 위치와 전화 번호 검색이 잘 안되네요.
  • 도쿠도쿠의 특징과 규모
  • 낙님이가 추천하는 도쿠도쿠 최애안주
  • 도쿠도쿠만의 매력과 후기

 

* 도쿠도쿠 달동점의 경우 네**에서 검색시 검색이 잘안되서 위치를 찾기가 힘든데요.

래서 낙님이가 주소와 전화번호를 미리 알려드릴게요.

입구

주소: 울산 남구 번영로144번길 19 도쿠도쿠 달동
전화번호 : 0507-1395-5979

 

알기쉬운 위치로는 울산 달동 뉴코아 아울렛 건물 바로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삼산에서 한잔하시고 횐당보도 하나 건너면 바로이니!! 위치가 너무 좋다.!!

그리고 가게내부의 좌석수가 상당히 많기에 미리 예약은 하실 필요는 아직 없는 것 같지만 귀차니즘이 없으시다면
위의 번호로 전화로 예약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실내 모습

* 도쿠도쿠의 특징과 규모

- 도쿠도쿠는 전통 일본 선술집의 컨셉으로 차려진 집인 것 같아요. 가게외부인테리어와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벽면에 붙은 포스터들에서도 그 느낌이 팍팍 나는데요. 그리고 사장님의 복장에서도 그 느낌이 물씬 납니다.

인테리어 포스터

그리고 이곳의 특이점 중 하나는 바로 규모 인데요. 선술집이나 이자카야의 경우 대부분 그렇게 큰 규모가 아니지만 이곳은 좌석수가 어머어마합니다.

아직 가게 Open한지 얼마 되지않아 빈자리가 많기는 하지만 코시국이 좀 잠잠해지면 예약없이는 앉을 자리가 없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보네요.

 

각종소스

 

*낙님이가 추천하는 도쿠도쿠 최애안주

 

- 먼저 이곳의 대표 안주로는 모듬꼬치 6종 +@로 @를 저희가 직접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이날 크림치즈 도후바게트라는 @를 선택한 Set 메뉴를 주문 했어요. 이 세트의 구성으로는 모듬꼬치 6종 + 나가사키짬뽕 + 크림치즈 도후 바게트 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43,000원으로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지만 음식을 받아보시면 가격대가 합리적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거에요.

추천메뉴

그 이유는 바로 모듬 꼬치의 퀄리티 때문인데요. 모듬꼬치의 퀄리티가 매우매우!! 참신하고 바람직합니다.
베이컨고기말이, 껍질, 새우, 닭고기 등등 우리가 꼬치집에가서 시켜먹는 비싼 종류로 구성이 되어있어 먹는내내 흐뭇흐뭇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거기에 나가사키짬뽕도 얼큰하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메뉴판

그런데 여기서 변수로!! 크림치즈도후바게트는 이날 저와 함께한 사람들 모두 하나같이 이게 최고라는 말을 자아냈는데요. 크림치즈에 쨈과 바게트라니... 이게 맛이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다들 아실 것 같은 그런맛이지만 특히나 좀 더 맛있는 느낌이랄까?
이렇듯 낙님이가 적극 추천 드리는 크림치즈도후바게트 세트로!! 꼭!! 한 번 드셔보세요.

 

* 도쿠도쿠만의 추천 및 후기

 

꼬치세트

- 이곳 도쿠도쿠만의 추천으로는 가장 먼저 사장님의 친절함을 뽑고 싶어요. 이유는 사장님께서 메뉴를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열정이 넘쳐보이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깊었는데요. 앞으로도 이 열정과 밝음을 꼭 유지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토마토를 예술로 표현해 주셨는데요. 하.. 정말 살면서 이런 안주는 처음이었어요. 토마토를 이렇게 얇게 썰어놓으니 더더 맛나고 막 그런?? ㅎㅎ
아무튼 이 서비스를 받아보면서 느낀 점 중 하나가 이 곳에 있는 연어사시미를 다음에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토마토에서 느껴지는 칼을 다루는 사장님의 진심으로 연어사시미까지!! ㅎㅎ

토마토안주

다음에 꼭!! 한번 들러서 맛보고 그때도 리얼하게 후기로 남겨 볼게요.


울산 삼산 & 달동에 새로생긴 도쿠도쿠 이지카야
내돈내산으로 방문한 낙님이표 추천 이자카야로
앞으로도 자주자주 방문해 볼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